연구 조사: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프로그래매틱 방식의 인앱 광고 현황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광고 담당 의사 결정권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연구 조사에 따르면, 미디어 구매자들은 프로그래매틱 방식의 인앱을 지속적으로 채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모바일 디바이스는 주된 디지털 인터페이스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대응하여 광고주들은 모바일 채널에 더 많은 광고 예산을 할당하고 있으며 인앱을 활용해 비즈니스기회를 모색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주제를 탐구하기 위해 PubMatic에서는 포레스터 컨설팅 (Forrester Consulting)에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의 인앱 광고 현황을 조사해줄 것을 의뢰했습니다. 포레스터에서는 현재 광고 예산의 대부분이 디지털 미디어에 할당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모바일 인앱 채널이 많은 디지털 매체 중 오늘날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프로그래매틱 방식의 인앱 광고에 대한 전망은 밝습니다. 광고주들은 자신의 미디어 집행 계획에서 프로그래매틱 방식의 인앱 광고를 점점 더 많이 채택하고 있으며, 이를 자사의 브랜딩 작업에 적극 활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APAC 광고주들은 프로그래매틱 방식의 인앱 광고에 대한 활용도를 점점 더 높이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 인게이지먼트를 개선하고, 더 효과적으로 타겟팅하고, 광고 도달 범위를 확장하고 있습니다.